HOME > Community > Album

  교회사람을 어찌해야 할꼬....
  글쓴이 : 김민호     날짜 : 20-03-26 18:46     조회 : 1    

한수대 “코로나19 책임 덮기 위한 교회 마녀사냥, 나치즘 재현”


본문 중

한국교회수호결사대(한수대)와 자유인권실천국민행동(자유행동)이 18일 “정부의 우한폐렴·코로나19 사태 책임 덮기 위해 ‘한국교회’를 ‘마녀사냥’하고 있는 문재인 대통령과 민주당, 이재명 경기지사, 박원순 서울시장, 부역 방송 언론을 강력 규탄한다”며 성명을 발표했다.

이들은 “지금 현재 대한민국은 과거 중세시대와 나치즘 치하의 여론몰이가 재연되고 있다”며 “마녀를 사냥하고 유대인을 박멸하려는 광기가 정치인들에게서 재현되는 현실은 대한민국이 자유민주주의 국가인지, 반(反)기독교 독재국가인지 의심을 불러일으킨다”고 했다.

이어 “과거 그 어느 정부보다 현 문재인 정부에서 기독교를 향한 공격이 노골적이기에, 한국교회는 그 어느 때보다 당혹해하며 분노하고 있다”며 “이를 부역 방송언론들이 부추기고 있기에 사태는 더욱 심각하다. 무지한 대중이 선동돼 한국교회를 향해 분노의 돌팔매질을 하고 있어 더욱 분노를 느낀다”고 했다. 다음은 성명서 전문.

정부의 우한폐렴·코로나19 사태 책임 덮기 위해
‘한국교회’를 ‘마녀사냥’하고 있는
문재인 대통령과 민주당, 이재명 경기지사, 박원순 서울시장,
부역 방송언론을 강력 규탄한다!

지금 현재 대한민국은 과거 중세시대와 나치즘 치하의 여론몰이가 재연되고 있다. 마녀를 사냥하고 유대인을 박멸하려는 광기가 정치인들에게서 재현되는 현실은 대한민국이 자유민주주의 국가인지, 반(反)기독교 독재국가인지 의심을 불러일으킨다. 과거 그 어느 정부보다 현 문재인 정부에서 기독교를 향한 공격이 노골적이기에, 한국교회는 그 어느 때보다 당혹해하며 분노하고 있다. 이를 부역 방송언론들이 부추기고 있기에 사태는 더욱 심각하다. 무지한 대중이 선동돼 한국교회를 향해 분노의 돌팔매질을 하고 있어 더욱 분노를 느낀다.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나마스떼...

싸왓디 카